노드 그린의 디자인 철학
노드 그린 디자인은 덴마크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습니다.
노드 그린 컬렉션은 바쁜 일상에서 실용적이고 편안하면서도
액세서리로서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노드 그린의 수석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노드 그린 시계 컬렉션에 미친 영향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저는 제품보다는 그걸 사용하는 사람과 그 상황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제품들과 관계를 가지고 있죠.
저는 제 자신이 그 관계가 좋은 것이라는
확신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야콥 바그너, 인테리어 디자인 매거진 (2018년 6월 18일)
디자이너
25년 동안,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야콥 바그너는 덴마크 디자인 분야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그는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작품들로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표현합니다.
노드그린의 수석 디자이너인 야콥 바그너는 뱅 앤 올룹슨(Bang & Olufse), 헤이(Hay) , B&B Italia, Cappellini 등의 유수 브랜드와의 디자인 작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iF 디자인 어워드와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5회 수상하였고, 노드 그린의 디자인으로 2020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노드 그린의 시작
2017년, 공동 창업자 파스칼(Pascar Sivam)과 바실리(Vasilij Brandt)가 아름답고, 즐거움을 주면서도 기능적인 디자이너 시계 컬렉션을 만들며 지속 가능한 활동을 펼칠 수 있는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노드 그린은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며 Bang & Olufsen, Hay, B & B Italia 및 Cappellini의 초기 디자인에 참여하여 큰 호평을 받은 수석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와 시계 컬렉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노드 그린디자인 보기
노드 그린의 의미
노드 그린은 'Nord'와 'Green'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합성어입니다. 'Nord'는 북유럽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특징입니다. 'Green'은 환경에 대한 우리의 헌신을 구현하는 단어입니다.
북유럽 지역은 자연과의 연결성이 중요하며, 시간의 도전을 견뎌내는 힘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적, 환경적인 원인에 대해 모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한 본질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북유럽 지역에서 지속 가능성이란 유용하고 오래 지속되는 해결책을 만드는 삶의 방식입니다. 이는 당연히 지켜야 할 방식이기도 합니다.
노드그린은노드 그린은 '기빙-백(Giving-back) 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북유럽의 원칙과 연대하며, 지구촌 공동체가 직면한 보건, 교육, 환경 문제들의 해결을 지원합니다. 노드 그린은 심플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제품을 디자인하며, 기부를 통한 사회적 책임 실천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애드릭스의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후원을 받아 포스팅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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